안녕하세요 제품에 대한 문의나 요청사항은 sensorama@sensorama.kr으로 연락 주시면 답변해 드립니다.
교환/환불 규정
-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은 상품 수령일 포함 7일 이내로 sensorama@sensorama.kr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또한 14일 이내 반송이 완료되어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
-상품 수령일 포함 7일이 지난 이후의 교환, 반품 및 환불 건은 접수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교환 환불이 불가한 경우
- 상품 택(tag) 제거 또는 개봉으로 상품 가치 훼손 시
-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
- 상품과 함께 동봉된 택, 사은품, 포장박스 등이 훼손 및 누락된 경우
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새 상품으로서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
- 사용 흔적이나 상품에 고의로 해를 가한 흔적이 보는 경우
- 제품 특성상 주문 제작으로 이루어지는 경우
반품 신청 방법
- 우선 sensorama@sensorama.kr로 환불 및 교환에 대한 사유 및 구매하신 분의 성함 및 배송정보, 상품명을 남겨주세요.
- 이메일로 환불, 교환 가능 여부를 답변해 드립니다.
- 교환 및 반품 택배 접수는 로젠택배를 이용하여 반송을 신청해 드립니다.
반품 신청 시 반품 주소 :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51길 42, 3층 센소라마
-상품을 보내실 때는 반품 신청서와 함께 상품의 택, 폴리 백 등 포장 상태 그대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.
-교환 및 환불은 물류센터 도착 후 제품 검품 완료 이후 진행됩니다.
-배송비는 차감 환불을 원칙으로 하며 보내실 때는 구매자 정보를 정확히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.
-반품되는 과정에서 택배 비용 분실 시 재부담 해주셔야 하므로 분실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동봉해 주시기 바랍니다.
-단순 변심에 의한 환불 및 교환은 고객님께서 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-불량 및 오배송의 경우 무상으로 반품 처리 도와드리며, sensorama@sensorama.kr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반품/교환 배송비
-반품 : 6,000원 (반품 상품을 제외한 상품 구매금액이 10만 원 이상일 경우 3,000원)
-교환 : 6,000원,
-로젠택배 외 타택배(편의점 택배 포함)를 통해 반송하실 경우 선불(고객님 부담)로 발송 부탁드리겠습니다.
-착불 반송 및 사전 접수 없이 일방적으로 보낸 상품은 반송 처리될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A/S 규정
-상품 수선을 원하실 경우, 반드시 sensorama@sensorama.kr을 통해 수선 가능 여부 확인 후에 처리 가능합니다.